붉은보석, 전 직업 공용 초월 스킬 등 신규 컨텐츠 및 여름 이벤트 실시

32 HIKARU 0 0

- 모든 직업이 공용으로 배울 수 있는 패시브 스킬로 다양한 효과가 있는 초월 스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7월 12일(수)에 모든 직업이 공용으로 배울 수 있는 패시브 스킬 시스템인 ‘초월 스킬’ 등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와 여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월 스킬은 모든 직업이 공용으로 배울 수 있는 패시브 스킬로 캐릭터 스탯 향상부터 공격력이나 방어력에 상관없이 고정적인 수치로 대미지를 감소시켜주는 스킬 등 다양한 옵션이 존재한다. 초월 스킬은 일반, 레어, 유니크 등급이 존재하며, 일반 스킬은 NPC를 통해 배울 수 있지만 레어 이상은 몬스터 사냥 시 랜덤하게 드랍된다.

또한 신규 사냥터 4종이 추가된다. 도망자들의 산, 심연의 호수 지하미로, 무너진 지하 유적, 몰락한 악마지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소 95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도전할 수 있는 난이도로 설정되어 있다. 신규 지역은 진입한 모든 유저의 최대 마법 저항력이 70%로 제한되며, 무너진 지하유적을 제외하고 모든 속성 저항값이 40%, 모든 스탯이 20% 하락한다. 특히 몰락한 악마지대의 경우는 30%까지 하락한다.

이와 함께 여름 맞이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7월 12일부터 8월 23일까지 캐릭터와 100레벨 차이나는 몬스터 처치 시 삼계탕 재료가 드랍되는데 이 재료를 모아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있는 NPC ‘쿠거’에게 가져다주면 삼계탕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이 삼계탕으로 이벤트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계 몬스터 필드와 735레벨 이상 필드에서 ‘개발팀 패밀리 소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지역에서 랜덤하게 등장하는 ‘개발팀 총무’를 처치하면 ‘이벤트 개발자’, ‘리포트 개발자’, ‘미러필드 개발자’, ‘크리처 개발자’가 동시에 리젠되어 전투가 진행된다.

모두 처치하면 골드를 얻을 수 있는 ‘여행 경비’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업데이트 기획안’, 그리고 매우 낮은 확률로 ‘백지 기획안’을 얻을 수 있는데 이 백지 기획안을 획득한 유저는 이벤트 종료 후 ‘붉은보석 업데이트 안’을 제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세번째로 100레벨 차이나는 몬스터 처치 시 랜덤하게 ‘성화의 불씨’를 획득할 수 있는데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있는 NPC ‘데릭’에게 가져가면 ‘불새의 인형’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코쿤으로 교환하여 불새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성화의 불씨는 총 3단계에 걸쳐 모험가 협회 버프 200레벨과 경험치 추가 획득량 50%가 1시간 동안 증가하는 버프가 발동된다.

마지막으로 7월 12일부터 8월 23일까지 여름 한정 코스튬과 특별 한정 네폰 크리처 4종을 얻을 수 있는 썸머 코쿤을 판매한다.

초월 스킬을 비롯한 붉은보석 신규 업데이트 컨텐츠 및 여름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3f5a239dfd0c208f8521d39b15b080c8_1499845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Author

Lv.32 32 HIKARU  최고관리자
87,585 (47.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0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