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 이어....

33 HIKARU 6 542 1

이번 주 월요일과 화요일 휴가...

 

딱히 어디를 가지 않아도..

딱히 뭘하지 않아도..

 

집에서 빈둥거리며 노는 것만으로 좋네요...ㅎ     ㅎ)

 

이번주 수목금 회사 나가고..

다음주 월화수목금...휴가...

그 다음주 월화수목...회사 나가고.

금요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계속 쉴 예정....

 

연차...몰아서 쓰는 맛이 있네요...

밀린 잠과 밀린 영화와 밀린 드라마....즐기고 있음...

 

밀린 게임은....흠......흠...─    ─a


8900c0b87eb3e823d285cc43e46382ca_1512377667_4793.jpg
8900c0b87eb3e823d285cc43e46382ca_1512377667_7636.jpg

6 Comments
43 AyaFujimiya 12.04 17:57  
꾸엉~ 귀엽.ㅎ 건강해보이네요.ㅎㅎ
41 승임아빠 12.04 18:02  
캬~~~부럽습니다
M Max 12.05 10:05  
연차를 화끈하게 쓰시는 까롱 ㅡ..ㅡbb

Congratulation! You win the 40 Lucky Point!

10 문스 12.05 11:03  
우왕 부럽습니다... 전 연차는 걍 던으로... 받아야할듯하네요

까루는 건강해보이네요...^^
33 HIKARU 12.07 11:50  
던으로 주면 던으로 받고 싶지만...
그냥 없어지기 땜시...;;;
14 도토리 12.05 14:16  
겨울휴가는 스키장으로 ㄱㄱ ㅎㅎㅎ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