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편당 광고 5분 보면 월 5500원 요금제 출시되네요.

영화드라마애니

넷플릭스, 편당 광고 5분 보면 월 5500원 요금제 출시되네요.

78 HIKARU 2 536 0

넷플릭스에서 광고 요금제 출시할거라는 이야기가 계속 나왔었는데,

공식 발표되었고, 11월부터 이용이 가능하네요.


편당 광고 4~5분....

이건 뭐 최근 공중파도 중간 광고고 뭐고 해서, 편당 4~5분 광고는 일상이 되어버린 것 같아서,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은데,

편당 광고 4~5분을 봄에도 불구하고, 월 5,500원은 좀 애매하네요...


화질 720p

720p면 핸드폰에서는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태블릿에서 보기에는 애매한 화질인 것 같고..TV에서는 더더욱 애매한 화질인 것 같네요.

30인치 미만의 TV에서는 720p가 그런대로 볼만한데....30인치 이상이면, 720p는 좀 아닌 듯...

720p는 거실용 TV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저장기능 없음 

이 기능은 없으면 안쓰면 그만이긴 한데...불편하기는 할 것 같네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건 좋은데...

요금은 기본 요금제(베이식 요금제)의 절반 수준이고...720p라.....


애매하네요.......─    ─)a


참고로, 애플TV도 넷플릭스와 유사한 형태로 광고 요금제 도입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56c9f9c42663bbb2e87e3fd24dbb14a8_1665708841_2495.png
 


오는 11월, 넷플릭스가 저렴한 광고 지원 요금제인 ‘광고형 베이식’을 소개합니다. 


착한 가격으로 즐기는 대체 불가 엔터테인먼트: 광고형 베이식은 오는 11월 4일 오전 1시에  월 5,500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출시됩니다.

12개국에서 선택 가능: 광고형 베이식은 한국을 비롯해 독일, 미국, 멕시코, 브라질, 스페인, 영국, 이탈리아, 일본, 캐나다, 프랑스, 호주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넷플릭스 팬을 위한 요금제: 현재 회원님이 구독하고 계신 요금제는 변경 없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광고형 베이식은 광고 없는 기존의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멤버십을 보완하는 새로운 요금제입니다.

광고형 베이식은 기존 베이식 멤버십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몇 가지 차이점도 있습니다.

기존 요금제와 동일한 내용: 다양한 종류의 수준 높은 시리즈와 영화, 맞춤형 시청 경험, 가구 내의 다양한 TV 와 모바일 디바이스 지원, 언제든지 멤버십 변경 또는 해지 가능. 


새로운 요금제에서 달라지는 내용: 최고 720p/HD의 영상 화질(광고형 베이식과 기존 베이식 멤버십 모두), 시간당 평균 4~5분의 광고, 라이선스 제한으로 인해 일부 영화와 시리즈는 시청 불가(현재 개선을 위해 노력 중), 콘텐츠 저장 불가.


간단히 설명드리면, 광고형 베이식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넷플릭스의 모든 서비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몇 편의 광고와 함께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11월 출시되는 광고형 베이식은 가입 방법도 간단합니다. Netflix.com을 방문한 뒤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해 등록하면 바로 시청할 수 있거든요. 


광고형 베이식은 광고주들에게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점차 TV 시청을 멀리하는 젊은 시청자층 등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환경에서 끊김없이 접하는 고해상도 광고로 다가갈 기회이기 때문이죠.

광고 형태: 15초 또는 30초 길이의 광고가 콘텐츠 재생 시작 전과 도중에 표시됩니다.


광고주 맞춤 설정: 광고주가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다가가고 넷플릭스의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용할 수 있도록 넷플릭스는 국가와 장르(예: 액션, 드라마, 로맨스, SF 등)별로 다양한 맞춤 기능을 제공합니다. 광고주는 자사 브랜드와 어울리지 않는 콘텐츠(예: 성적 표현, 노출, 사실적인 폭력 등)에 광고가 표시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입증 방법: 넷플릭스는 더블베리파이(DoubleVerify) 및 인테그럴 애드 사이언스(Integral Ad Science)와 파트너십을 맺고, 2023년 1분기부터 넷플릭스 광고의 가시성과 트래픽 유효성을 평가할 예정입니다.

광고형 베이식은 넷플릭스가 저렴한 광고 지원 요금제에 대해 처음 발표한 지 단 6개월 만에 출시하는 요금제입니다. 이는 넷플릭스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훌륭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이뤄졌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점차 스트리밍의 이용률이 방송 및 케이블을 추월하는 가운데, 리니어 방식에서 스트리밍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최저 월 5,500원의 저렴한 멤버십으로 모든 팬들을 위한 요금제를 갖추게 되었다고 믿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긴 하지만, 고객과 광고주 모두가 큰 관심을 보여주신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개선을 이뤄 나가며 더 많은 회원분들께 이 반가운 소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Comments
46 엑스 2022.10.15 01:40  
그러고 보면 티비 수신료도 받으면서 광고도 주구장창 보여줬던 방송국이 젤 개시키들이였던건가요...~_~
50 오니스 2022.10.19 18:43  
광고보여주는 요금제 누가 구매할까요?! 음 넷플릭스 상품 구성 잘못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