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아코6 아이비스;;;

Game Forum(게임 게시판)

스포) 아코6 아이비스;;;

21 casval 6 359 0
와  진짜 너무 어렵네요;; 

하루 3시간정도 공략해서 4일 걸렸네요...

아니 무슨 핀 판넬이 나와!!!!! 

샤아가 하만 큐베레이랑 붙었을때  환장했을듯 ㅋㅋ

6 Comments
99 Max 2023.09.15 11:14  
패치되고 나선 못해봤는데  그전..1회차땐 보스 패턴이 지렁이 빼고 다 비슷비슷해서 
걔들이 큰기술 쓸(준비)때 당황하지 말고, 일단 어설트 부스트로 붙어야 좀 수월하더군요... 발테우스 한테 트레이닝을 빡세게 해서
그런가 그 이후 보스들의 의외로 큰 고생 없이 두세번 무기 교체해보고 넘겼던거 같네요... 패치때 무기 보급 상자에서 무기도 교체
하게 해주면 좋은데 그건 또 안됀 모양이더군요..

2:32 아이비스
21 casval 2023.09.15 11:56  
아이비스는 정말 고생했습니다 ㅠㅠ  짐머맨?? 쌍니들 좋다던데  저랑은 맞질않더라고요;;;  진짜 공급때  무기교체도 가능하면 좋긴하겠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 Lucky Point!

99 Max 2023.09.15 12:37  
패치로 라이플류도 상향 되긴 했다지만.. 닭잡는 칼, 소잡는 칼 엄연히 다른거라..  필드 잡병 제압하고 보스전 앞에서 웬만하면 보급해 주던데 거기서 무기 바꾸게하면 여러모로 편할거 같네요. 뭐 주먹으로 잡는 사람들한테는 필요 없겠지만 ^^
헌데 생각해 보면 주먹으로 깨는 것도 프롬이 소울류처럼 근접전으로 유도하려다 빚어진 오류 같더군요...ㅡ..ㅡy~
원래 아코에서 근접전은... 장탄 다 떨어진후...최후의 대화 수단였죠....

Congratulation! You win the 5 Lucky Point!

21 casval 2023.09.15 13:53  
주먹으로 잡는 분들보면  대단하긴하더군요^^
55 AyaFujimiya 2023.09.17 15:16  
플라잉 말레니아 쉬워요.ㅋㅋ 탱크형 AC에 머신건 달아주고 중거리 샷건 달아주고 어깨에는 바주카(지렁이 잡을때 쓰던거) 달아주고 한쪽에는 판넬 달아주고 피할건 피하고 닥돌하면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ㅋㅋ
21 casval 2023.09.17 18:34  
2족만하다보니..  탱크도 한번 써봐야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