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 옥토패스 트래블러 (OCTOPATH TRAVELER) 한국어 패치 배포 결정
SQUARE ENIX CO., LTD.(본사: 도쿄도 신주쿠구, 대표 이사 사장: 마츠다 요스케)는 올 여름 RPG「옥토패스 트래블러」의 한국어 패치 배포 결정과 함께, 본 작의 한국어 타이틀 로고와 스크린샷 일부를 공개했다.
공식 한국어화가 결정된 「옥토패스 트래블러」는 고전 게임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RPG 타이틀로, 지난 2018 년 7 월 Nintendo Switch™로 출시되어 도트 그래픽과 3D 의 조화, 뛰어난 배경 음악과 미려한 일러스트,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최근 전 세계 누계 출하수 200 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본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특기도, 직업도, 여행의 목적도 다른 8 명의 주인공 중 1 명이 되어 자유롭게 세계를 여행하면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 「옥토패스 트래블러」 게임 소개
- 스토리 소개
이야기의 무대는 오르스테라 대륙.
주인공은 8 명의 여행자. 당신은 그 중 1 명이 되어 이 세계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태어난 곳도, 여행의 목적도, 그리고 특기도 모두 다른 8명.
과연 당신은 어떤 여행을 경험하게 될 것인가?
당신만의 이야기를 찾아 떠나라.
- 도트 그래픽의 진화형, 'HD-2D'
고전 게임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도트 그래픽'에 현대 3D 그래픽을 더한 「옥토패스 트래블러」만의 몽환적인 세계를 경험하라.
- 캐릭터 고유의 '필드 커맨드'
8 명의 주인공은 각각 ‘필드 커맨드’라 불리는 독자적인 능력을 갖고 있으며, 대부분의 NPC 에게 주인공마다 다른 행동을 취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검사 올베릭의 경우 누구에게나 '시합'을 신청할 수 있으며, 무희 프림로제의 경우 '유혹'으로 NPC 를 섭외하여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 전략적이면서 쾌적한 커맨드 배틀
턴제 배틀을 베이스로 하는 「옥토패스 트래블러」에서는 턴이 경과하며 쌓이는 BP(부스트 포인트)를 소비해 공격 횟수나 어빌리티의 위력을 높이는 '커맨드 부스트', 그리고 적의 약점을 공략해 무력화시킨 뒤 단숨에 전세를 우세하게 가져갈 수 있는 '브레이크' 등의 시스템이 더해져 전략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 자유도 높은 '어빌리티'와 '배틀 잡' 시스템
전투에서 사용하는 '어빌리티'는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습득하는 순서를 정할 수 있어, 자신만의 육성 및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전투에서 사용하는 직업을 하나 더 장비할 수 있으며, 어떤 캐릭터가 어떤 배틀 잡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자유자재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 「옥토패스 트래블러」 한국어판 스크린샷
※ 모든 스크린샷은 개발중인 화면입니다.
■ 제품 정보
- 타이틀 명 : 옥토패스 트래블러 (OCTOPATH TRAVELER)
- 출시일 : 현재 절찬 판매 중
- 대응 기종 : Nintendo Switch™、Steam®
- 장르 : RPG
- 플레이 인원 : 1 명
- 언어 사양 : 올 여름 한국어 자막 패치 배포 예정
- 권리표기 : © 2018, 2020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