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ASUS Republic of Gamers와 통합 파트너십 체결
- 전 종목 통합 스폰서십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전개 예정
글로벌 프리미어 e스포츠 팀 DRX가 글로벌 하드웨어 및 게이밍 기어 시장의 선두주자인 ASUS(에이수스)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DRX 산하의 모든 종목 선수단에 적용되는 통합 스폰서십으로, ROG는 DRX의 공식 게이밍 기어 파트너로서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최첨단 게이밍 환경을 지원한다. 양사는 향후 2년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상호 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각도의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ROG는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는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DRX 선수단에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컨트롤러 등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제공한다. DRX 선수단은 ROG의 혁신적인 장비를 활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방침이며, 양사는 글로벌 팬덤을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공동 전개할 예정이다.
DRX는 2025년 한 해 동안 다양한 종목에서 세계적인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명문 게임단의 입지를 굳혔다. 특히 지난해 8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개최된 'e스포츠 월드컵(EWC) 2025'에서 전 종목 고른 활약을 펼치며 클럽 챔피언십 종합 최종 10위에 올랐다. 이는 전 세계 200여 개 팀 중 괄목할 만한 성적으로, 특정 종목에 치우치지 않는 DRX만의 독보적인 인프라와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을 증명한 결과다.
최근 FC 온라인 종목 우승까지 더하며 기세를 올리고 있는 DRX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ROG의 하이엔드 장비를 도입하고, 전 종목 선수단의 퍼포먼스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ASUS 게이밍 & 워크스페이스 기어 비즈니스 총괄 매니저 크리스 황(Kris Huang)은 “DRX의 도전 정신과 성장을 향한 헌신은 e스포츠에 대한 ROG의 비전과 강력하게 맞닿아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한 장비 지원을 넘어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배우고 혁신하며 전 세계 유망주들과 팬들에게 영감을 주는 경험을 만들어가는 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DRX 양선일 CEO는 “세계 최고의 게이밍 기어 기술력을 보유한 ROG와 함께하게 되어 든든한 파트너를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단순한 장비 후원을 넘어, 양사의 강력한 글로벌 팬덤을 바탕으로 e스포츠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