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선수들한테 집단 식중독이 있었나요?

노땅클럽(Noddang Club)
4 Comments
99 HIKARU 06.25 15:19  
근데..32강에 비굴하게 갈 경우가 아직 남아 있으니...
명보는 지금이라도 사퇴해야되는거 아닌가....도대체...─.─);
M Max 06.25 15:40  
에휴... 그냥 그러려니 하삼...ㅡ..ㅡ .. 질때도 있고 이길때도 있고 뭐 그런거죠...뭐....음...음...음...응?
99 HIKARU 06.25 15:47  
승패를 떠나서...
저렇게 무기력한 개판은 월드컵에서 첨 봤어요..ㅋ    ㅋ)a
99 HIKARU 06.25 17:57  
"지려고 작정했나" 말 나오는데 축협은 "32강 진출 가능"

진짜 답 없는 집단이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