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집값 오르면 세금?…'미실현 이익' 과세 주장

노땅클럽(Noddang Club)

주식·집값 오르면 세금?…'미실현 이익' 과세 주장

M Max 2 112 0

풉.... 사람들 주식시장으로 다 몰아 넣었으니.. 이제 또 슬슬 금투세 꺼네 볼끄나~! ㅡ..ㅡy~... 받아랏! 금투세 킥!!!

2 Comments
99 HIKARU 06.23 15:07  
몇십년째 살고 있는 집..가격 좀 올랐다고 보유세 올리는거...
생각해 보면 x라 웃기는 일.....─  ─)
M Max 06.23 15:11  
저 기사도 허무맹랑한 얘기임.. 주식은 부동산보다 더 유동성 심하게 올랐다 내렸다 하는데 가지고 있는거
자체로 어떻게 세금을 때림?... 중요한건 기사 마지막에 금투세임... 슬슬 연기 피우는듯..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