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바뀌어야 하는 주식 격언.

노땅클럽(Noddang Club)

이제 바뀌어야 하는 주식 격언.

M Max 3 71 0

게란은 한바구니에 담지마라...........응 아냐~ 무조건 한바구니에만 다 담아!..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팔아라............응 아냐~ 뉴스부터가 시작이야~!


누구나 다 아는 호재는 호재가 아니다.......응 아냐~ 너도나도 다 아는 호재로 재료소멸? 그딴거 없어!~!


무릎에 사고 어깨에 팔아라............응 아냐~ 어깨에 앉아있으면.. 계속 키가커~!

3 Comments
23 우동군 06.24 15:23  
제 계좌의 아이들은 키가 언제 크는 건지...
99 HIKARU 06.24 15:29  
평생을 함께할...
반려 주식......─    ─)a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M Max 06.24 15:32  
띠용~!... 울 우뎅군도 주주셨음?......  삼전.닉스를 사셨어야지 ㅡ..ㅡ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