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이란 공격에 '이르면 15일 대응' 예상"…美는 만류(종합)

노땅클럽(Noddang Club)

"이스라엘, 이란 공격에 '이르면 15일 대응' 예상"…美는 만류(종합)

79 HIKARU 1 20 0

"이스라엘, 이란 공격에 '이르면 15일 대응' 예상"…美는 만류(종합)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4630466?rc=N&ntype=RANKING


WSJ, 미·서방 당국자 인용 보도…美당국자 "긴장 고조 아무도 원하지 않아"
이 전시내각 다수 보복 찬성…시기·방식은 결론 못 내 최종 결론 주목

이란의 보복 공습에 따른 중동 전운이 고조되는 가운데 확전 여부의 열쇠를 쥔 이스라엘이 이르면 15일(현지시간) 이란에 대한 대응에 나설 것으로 미국과 서방 당국자들이 예상하고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4일 "미국과 서방 당국자들은 이스라엘이 이르면 월요일(15일) 이란의 공격에 신속히 대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만 "이 당국자들은 (이스라엘과 이란) 양국 모두가 승리감을 지닌 채 다시 거리를 둠으로써 확전을 제한할 출구가 생기길 희망한다고 말했다"고 WSJ은 덧붙였다.

========================================================================


총선 때문에 뉴스가 거의 안나와서 그런 건지..

응? 얘네 언제 이렇게 일촉즉발까지 간거지....하고 있음...─   ─)a


결국은 돌고돌아....이란 이스라엘 5차전인가? 5차전 맞나...?


지금도 미친 듯이 올라있는 환율인데...더 오를 가능성이 높네요...;;


때는 이 떄다...하고 물가...또 미친 듯이 오를 것 같고...;;

1 Comments
34 은성쓰 04.15 10:38  
또 전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