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3주차...흠..

노땅클럽(Noddang Club)

전자담배 3주차...흠..

82 HIKARU 4 115 0

전자담배로 갈아타기 시작한지 2주 지나고 3주차 들어갔네요.


알로에 맛만 우선 사용했는데....

너무 달아서 적응 안됨...


중간중간 연초를 피는게 아니고..

연초를 피는 중간중간에 전자담배를 이용하는 느낌....;;;


뭔가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중...

알로에 맛하고 같이 구매했던 말보루 라이트 맛을 개봉해서 교체...


오옷~~이건 단맛이 적고, 담배향 비스므리한게 남...


조금 익숙해지니, 연초 대용으로 가능할 정도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듬...


근데....한가지 문제가...ㅋ   ㅋ);;


알로에 맛을 한 2주 사용했더니...

단 맛에 중독이 된 것 같음...;;


전에는 알로에 단맛 사용하는 중간중간에 연초가 미친 듯이 땡기더니..

이제는 말보루 라이트 맛 사용하는 중간중간에 알로에 단 맛이 생각남...;;ㅎ     ㅎ);;;


내용물을 매번 바꿔서 사용할 수는 없는 구조라서...

차라리 하나 더  구입해 단 맛용으로 하나 더 굴리고, 연초를 이제 버리는게 맞을 것 같기도...ㅋ    ㅋ);


말보루 라이트 맛 개봉한 뒤로 연초가 전처럼 딱히 맛이 없음...


말보루 라이트 맛 개봉한 뒤로는 새벽에 연초 피러 안나가도 버틸 수 있게 됨....─    ─)b


단 맛 전용으로 하나 더 구매해야겠당...;;; 연초 그만 사고....

4 Comments
M Max 06.25 10:28  
적응 완료 ㅡ..ㅡb
82 HIKARU 06.25 10:46  
역시 전...
찐 담배쪽보다는 액상쪽이 더 맞는 것 같음...

근데...집에서 연초 안핀지 2주가 넘어가는데..
경고 안내문은 왜 안사라지는지....
36 은성쓰 06.25 12:41  
저도 처음엔 달아서 별로였는데 요즘은 단맛이 좋아요 ㅎㅎ
82 HIKARU 06.25 13:01  
또다른 중독이 되버린 것 같은..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