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노트북으로 게임 돌려 봄....

노땅클럽(Noddang Club)

게이밍 노트북으로 게임 돌려 봄....

99 HIKARU 5 224 0

노트북용 RTX5060이라 대충 옵션 타협하면 그냥그냥 굴러감...─   ─)a


근데, 날이 더워져서...


발열+방 안 온도 상승이 꽤....─     ─)a


노트북으로 겜하시는 분들...


용자야..용자....─    ─)y-~~

5 Comments
M Max 06.03 12:52  
완전 거치형으로 나온 겜트북은 돌릴만 할거임. 
난 발열보단 그에따라 팬속도가 미친듯이 올라가서 그것때문에 못하겠던...30분 정도까진 괞찬음.. 그리고 중,저사양 옛날 게임들도 어느정도 커버됨
근데 최근게임들 데모만 돌려봐도 발열,팬소음 차이가 어마어마함.
99 HIKARU 06.03 13:02  
14인치....그래도 이동성이 메리트인 겜트북이라서..ㅋ  ㅋ)
진짜 이동하면서 사용하는거 아니면 뭐가 됐던 공간 마련해서 놓을 자리만 있으면 데스크톱이 최선인 듯..
M Max 06.03 13:03  
14인치면... 진짜 그냥 편집용, 작업용 으로나 쓰는게 ㅡ..ㅡ..
진짜 오밀조밀 하겠네요 ㅡ..ㅡ, 편집같은건 겁나 빠르겠다능 ㅡㅡb
99 HIKARU 06.03 13:14  
구매한 기종 14인치, 어댑터 빼고 1.46kg인가 그런데..
예전에 가방에 노트북 넣고 출퇴근 해보니..
진짜 들고다닐 수 있는 최후의 보루가 1.5kg인 것 같음...

15인치 넘어가면 일반 백팩에는 들어가지도 않고...
M Max 06.03 13:18  
4K 2시간짜리 인코딩도 한 15분? 이면 끝나겠다능 ㅡㅡa...
아... 맞다 위에도 썼지만.. 한 5년 이상된 게임들은 돌릴만 할거임..
희안하게.. 똑같이 1080P 맞춰놓고 돌리는데.. 옛날 게임들은 발열,소음 아예
없는것들도 있음..  최근 게임들이 억지로 자원 겁나 끌어다 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