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롱~! 김우자 데모 M Max 담소 4 70 0 06.03 14:30 용량이 얼마나 되오?아무래도 놋북으로 돌려봤다는게 김우자 같은데...용량 너무 많으면 패스~..ㅡ..ㅡ.. 그거 잠깐 맛보려고 깔았다 지우는것도 일이던.. 0 Author 3 3 Lv.99 M Max 노땅클럽 1,008,685 (100%) 시간 참 빠르다~! ㅡ..ㅡ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