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롱~! 김우자 데모

노땅클럽(Noddang Club)

까롱~! 김우자 데모

M Max 4 70 0

용량이 얼마나 되오?


아무래도 놋북으로 돌려봤다는게 김우자 같은데...


용량 너무 많으면 패스~..ㅡ..ㅡ.. 


그거 잠깐 맛보려고 깔았다 지우는것도 일이던..

4 Comments
99 HIKARU 06.03 15:06  
12.8GB...입니다....
M Max 06.03 15:12  
잉... 찍어 봤는데 진짜 김우자 데모 돌려본게요???...ㅡㅡ;;;
할만 합디까?....손맛은?
99 HIKARU 06.03 19:45  
손맛은 있는데...
막 엄청 재미있지는 않네요....─  ─)
M Max 06.03 19:54  
공개된 영상만 보면... 기존 귀무자 시스템은 너무 낡아서 버리고, 인왕+세키로에 일섬만 더한 느낌이던..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