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와중에 환율은 5원 내려서...

노땅클럽(Noddang Club)

그와중에 환율은 5원 내려서...

M Max 3 66 0

1,529원....?????,,,,,와우!!


1,550원이 머잖았구나 ㅡ..ㅡy~...


뉴 노말~ 엄청나네...


그나저나 주식장은 크게 빠지진 않는데... 외국계가..


하루에 5조 이상씩 쏟아내고 튀네...   


그래도 그동안은 많이 팔고 튀어도 하루 3조 내외에서 조절하더니


그제부터.. 조짐이 좀 ㅡ..ㅡa

3 Comments
99 HIKARU 06.04 16:37  
환율이 진짜 미친 것 같음...─  ─)
99 HIKARU 06.04 17:33  
1,538.40원......ㄷㄷㄷ;;;
M Max 06.04 18:09  
늘 얘기 했지만.. 외국애들은 눈만 꿈뻑 거리다 개별 주가마다 시총이 5배 10배 뛰어서.. 얘네가 하루에 5조를 팔던 10조를 내다 팔던..
원래 가지고 있던 지분이 줄지를 않음... 급등전 시총이면 얘네가 하루 5천억정도 판 정도지만 딱 고만큼 던지는데 그게 5조로 뻥튀기 된거...
지금 주가지수 상단에서 샘솟는 꿀은.. 외국인들이 다 처먹고 있는 형국임.. 덕분에 환율도 폭발!
이거 뭘로 막을지 상당히 궁금.. 호미로 막으려나? 가래로 막으려나.. 아님 냅두려나 ㅡ..ㅡa... 여기서 파이를 더키워서
지수 1만 1.5만 간다고 ?? 옴마니 반메홈임... 외국인들은 하나님 감사합니다고.. 여태까지 무지성으로 땔깜만 쳐 넣은
개관놈들 앞으로 어찌 나올지 지켜보면 될듯 ㅡ..ㅡ

Congratulation! You win the 45 Lucky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