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사 하니...?.. 매번 지선이나 총선 있으면..
줄구조사때 그해 대통령 지지율도 같이 물어 보고 발표 했었는데...
이번엔 안한모양? ㅡㅡa..
묻지마 응답 전화 조사보다.. 유일하게... 조사 표본도 방대하면서 확실하고, 응답율과 신뢰도도 높은 조사였는데?
이번엔 왜 안했을꼬 ㅡㅡa... 했는데 그냥 발표 안했나 ㅡㅡa... 방송국 놈들이 안할리가 없는데...이상허네..
줄구조사때 그해 대통령 지지율도 같이 물어 보고 발표 했었는데...
이번엔 안한모양? ㅡㅡa..
묻지마 응답 전화 조사보다.. 유일하게... 조사 표본도 방대하면서 확실하고, 응답율과 신뢰도도 높은 조사였는데?
이번엔 왜 안했을꼬 ㅡㅡa... 했는데 그냥 발표 안했나 ㅡㅡa... 방송국 놈들이 안할리가 없는데...이상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