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조사 하니...?.. 매번 지선이나 총선 있으면..

노땅클럽(Noddang Club)

여론조사 하니...?.. 매번 지선이나 총선 있으면..

M Max 1 14 0

줄구조사때 그해 대통령 지지율도 같이 물어 보고 발표 했었는데...


이번엔 안한모양? ㅡㅡa..


묻지마 응답 전화 조사보다.. 유일하게... 조사 표본도 방대하면서 확실하고, 응답율과 신뢰도도 높은 조사였는데?


이번엔 왜 안했을꼬 ㅡㅡa... 했는데 그냥 발표 안했나 ㅡㅡa... 방송국 놈들이 안할리가 없는데...이상허네..

1 Comments
99 HIKARU 0초전  
했는데, 발표 안한 것 같은...─  ─)a
주요 지역 출구조사 예측 다 틀렸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