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진짜 연말에는 2천원 뚫겠는데 ㅡ..ㅡa

노땅클럽(Noddang Club)

이러다 진짜 연말에는 2천원 뚫겠는데 ㅡ..ㅡa

M Max 10 179 0

고착화 단계인듯... 1300원대 공구리, 1400원대 공구리 칠때랑 비슷~!


한번 다음단게로 올라서면 뭔짓을 해도 1500 아래로는 절대 안내려가고.. 


외국인들이 증시에 들어와도 별로 안떨아지다.. 좀 판다 싶으면 또 득달같이 올라감...


운좋게 삼전닉스 잘 올라타서 자산증식된 사람들이야 그러던가 말던가 이긴 할텐데...


나머지는 어쩌라고... 저지경인고 ㅡ..ㅡa

10 Comments
99 HIKARU 06.22 12:58  
반도체 호황 끝 예측 시기하고 다음 총선, 대선하고 시기가 맞물릴 것 같은데....─  ─)
빚투한 애들 한강에 헤쳐모이고....신용카드 남발해서 여기저기 파산하던 때처럼 여기저기 신용불량자 생기고....
저만 그런 모습이 예상되는건가...─    ─)??
M Max 06.22 13:21  
주식 오르기전 주식좀 해본 사람들은..."이렇게 가는 주식이 아닌데?...설마?.. 기관가지고 장난치진 않겠지" 했던게...
실제로 일어나 버려서.. 뭐 대놓고 연기금 움직여서 삼전.닉스 방어하니 그 두개는 크게 떨어질일 없어서.. 의외로 거기서
배뚜들기게 먹은 개인 꽤 많을거임. 문제는 까롱 말대로 끝물이 문제인제... 그 시기는 며느리도 모르는거라...

환율 문제는... 너무 주가지수 올리는거에만 치중하다보니..  연기금 동원해서 주가 처올리기전 외국인들 포지션을 1도 생각
안하고.. 무대포 정신으로 쳐올렸단게 문제죠..뭐..  나도 손가락 부르트게 애기 했지만 외국인들은 주식 오르기 전부터
각 회사 지분 50% 이상씩 들고 있던거라..  연기금이 알아서 5배 10배 올려주면 띵호와~임... 팔아도 팔아도 걔네들 자산가치가
줄질 않음... 완전 캡틴 아메리카 되버린... "하루종일도 할(팔) 수 있어!"
99 HIKARU 06.22 13:32  
모두가 행복한 주식 투자란건 없는거죠..뭐....─    ─)a
지금은 주식 투자 안하거나 삼전, 하이닉스 주식 없는 사람들을...
온갖 미디어를 다 동원해 뭔..븅신 취급하는 상태로 만들어놔서....솔직히 진짜 우려됨....
뭐...자기 인생..자기가 책임지는거죠...
걔중에는 떼돈 번 놈 있을거고....떼돈 번 놈 보고 묻지마 투자로 같이 번 넘도 있을거고..
한강에 줄서서 퐁당퐁당할 얘들도 있을거고...
M Max 06.22 13:37  
그거야 당연한거고...  소위 말하는 포모인가 뭔가는 둘째치고.. 
삼전닉스가 오르면 오를 수록 외국애들이 팔고 나갈수 있는
돈의 크기가 너무 커져 버려서... 환율이 곱창 났단 얘기죠 뭐 ㅡ..ㅡ...
환율 상승은.. 주식하고 아무 관계 없는 사람들만 더 고통스럽게 만들거고..

누구는 마이크론하고 비교하던데... 그건 미국에있는 회사고 주로 미국계 투자사들이
지분 꽉쥐고 있어서 그게 더 오르던 폭락을 하던... 어쨌던 미국 안에서 도는 돈이지만
삼전닉스는.. 한국 회사임에도 외국인 지분이 너무 많단 소리임..  비교 대상이 아님.
야금여금 팔고 빠지던.. 나중에 왕창 꼴아박던... 결과적으론 차익은 외국으로 빠져 나가는거~!
그게 현시점으로 양쪽회사 합쳐서 외국계가 급등시작전 5백조도 안되던걸...지금은 2천조를 들고 있단 소리임.
99 HIKARU 06.22 13:49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https://n.news.naver.com/article/422/0000877155
이런 뉴스들로 도배를...ㅋ    ㅋ)
M Max 06.22 13:50  
그러던 말던... 환율이나 돌려 놔라!! 잡것들아!!
99 HIKARU 06.22 15:07  
하이닉스가 오를수록 불행해지는 사람들

비트코인 광풍 불 때 느낌인데요....─  ─)
M Max 06.22 15:15  
하이닉스가 오르던 말던.. 딱히 배아플게 뭐 있음... 환율만 제자라로 돌아오면 누이좋고 매부좋고 임...
세계 시가총액 경쟁하던데... 지금 상태 유지 되고 환율까지 1:1 안정화 됬다고 가정하면.. 삼전. 닉스 시가총액 달러대비 50% 버프 더받음...
근데 그게 안돼서 문제지.. 되려  시가총액 뛸수록 환율도 뛰는...  주식이 코라아 디스카운트가 아니라 환율이 코리아 디스카운트 들어간듯..
99 HIKARU 06.22 15:27  
기레기들이 더 부채질해요...ㅋ    ㅋ)
도대체 뭘 얻으려고 하는건지?
M Max 06.22 15:29  
두종류겠죠... 지가 먼저 사놓고 더 사라고 부채질 하는놈... 진짜 배아파서 망하라고 고사지내는 놈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