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애플 '진퇴양난'에 폰 한 대 300만 원 현실로

노땅클럽(Noddang Club)

삼성·애플 '진퇴양난'에 폰 한 대 300만 원 현실로

M Max 2 84 0

근데 겁나 웃긴게... 산유국들 기름 생산량 가지고 장난치면 세계가 증산하라고 난리가 나던지 전쟁이 나던지 하는데...

이제 기름 못잖게 없어서는 안되는 산업소재 반도체는... 

생산자가 장난을 치던 물량을 고무줄 식으로 늘렸다 줄였다 하던.. 생산라인을 한쪽으로 몰아줘서 다른쪽 수급이 아작나던 ...무덤덤 한?...ㅡㅡa

2 Comments
99 HIKARU 06.23 13:08  
1. 나중에 반도체 폭락국면오면, 지금 쳐올린 제품 가격들 내릴까요? 안내린다에 한 표..─  ─)b
2. 삼숑은 반도체 지들이 만드는데, 반도체 가격 올랐다고 폰 가격 올리는게 이론적으로 맞는건가요?
M Max 06.23 13:21  
1. HBM 수요가 좀 줄어들면 낸드나 램 가격 내릴 가능성은 있음.
2. 미친거죠 ㅡ..ㅡy~... 지들 폰에 들어갈 램이나 저장장치도 못 만들 만큼 HBM에 몰빵중이란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