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마른 장마인가 ㅡㅡa

노땅클럽(Noddang Club)

올해도 마른 장마인가 ㅡㅡa

6월 중순부터 장마 아녔음 ㅡㅡa

계속 온다 온다... 올해는 겁나 길다 길다.. 하는데 아직 중부쪽은 비같은 비 내리는걸 본적이 없는...

2 Comments
99 HIKARU 34분전  
장마가 아직 안온 것 같음....장마 시작이라는 이야기가 없었던....;
그리고 장마인지 우기인지 구분도 안가게 거의 한 달 내내 비가 오던 해가 있었어요...ㅋ  ㅋ)a

Congratulation! You win the 34 Lucky Point!

M Max 25분전  
작년은 마른 장마 였던거 같은..ㅡ..ㅡ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