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마른 장마인가 ㅡㅡa M Max 담소 2 13 0 52분전 https://youtu.be/2K22M2HQYz4 + 0 6월 중순부터 장마 아녔음 ㅡㅡa계속 온다 온다... 올해는 겁나 길다 길다.. 하는데 아직 중부쪽은 비같은 비 내리는걸 본적이 없는... 0 Author 3 3 Lv.99 M Max 노땅클럽 1,013,855 (100%) 시간 참 빠르다~! ㅡ..ㅡ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