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간 울나라 개미들 돈 겁나 많어~!

노땅클럽(Noddang Club)

하여간 울나라 개미들 돈 겁나 많어~!

M Max 4 103 0

뭐 요 1년간 고정패턴이...크게 빠지먄 담날 바로 크게 올랐으니까... 내일도 잘 먹고 배뚜들기길 바람 ㅡ..ㅡy~

4 Comments
99 HIKARU 06.23 15:32  
어느 순간 저 패턴이 어그러질 건데...과연..어느 시점이 될 것인가....흠....
M Max 06.23 15:34  
종 치고 밥 안주는건 종치는 사람 마음 ㅡ..ㅡy~
M Max 06.23 15:40  
그동안 겁나 웃긴게... 굳이~!... 개미들한테 수조원 떠넘긴 후 다음날..바로~
굳~이~ 또 그 두배로 되사주는게 반복 또 반복... 반복 반복 반복 반복....
진짜 이제 크게 떨어지면 조건반사적으로 달려들게 되 있는데.... 내일 봐야 알겠죠 뭐 ㅡ..ㅡy~
99 HIKARU 06.23 16:16  
당분간은 유지되지 않을까 싶어요.
하이닉스 나스닥 상장이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