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시는..

노땅클럽(Noddang Club)

오..메시는..

99 HIKARU 2 93 0

나이 먹어도 클라쑤~~~가...


반면, 날강두는.....ㅋ    ㅋ)y-~ 웃음만 나오는...

2 Comments
M Max 06.23 15:38  
쟤는 이제 어슬렁 거리는것도 전략이 되어버리던.... ㅡ..ㅡy~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 Lucky Point!

99 HIKARU 06.23 16:17  
어슬렁거리다가 골만 넣으면 되는 자유 포지션...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