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진짜 그냥 불변의 법칙, 바꿀수 없는 공식이네 ㅡ..ㅡy~

노땅클럽(Noddang Club)

이정도면 진짜 그냥 불변의 법칙, 바꿀수 없는 공식이네 ㅡ..ㅡy~

M Max 3 66 0

오늘도 어제 공포에산 단타 개미들 승리!... 


어제 외인이랑 같이 쳐팔아서 폭락시켰던 개관 놈들이 오후들어 다시 미친듯이 사들이기 시작함..


변함없이!... 


이제 믿음으로 가는 코스피!


3 Comments
99 HIKARU 06.24 14:48  
가스라이팅 아닌가 싶어요.....ㅋ    ㅋ)
큰 거 한방을 위한....;;;
M Max 06.24 14:49  
폭락했다고... 그냥 사~! ㅡ..ㅡy~...  믿음이 없는 자로구만!
M Max 06.24 15:09  
진짜 어제 그 난리 쳤으면 오늘은 보합정도에서 관망세만 나와도 선방이다 했는데... 또 삼전 10% 가까이 쳐오라감. 삼전 5만원 언지리때 10% 먹으려면 분기별 실적 발표때나 한번 먹을까 말까였는데... 이건뭐 하루걸러 한번씩 저지랄을 떠니 사람들 눈이 안돌아가고 배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