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익 30% 성과급 달라”…현대차 노조 파업 찬반투표, 오후 5시 종료

노땅클럽(Noddang Club)

“순익 30% 성과급 달라”…현대차 노조 파업 찬반투표, 오후 5시 종료

99 HIKARU 2 54 0

“순익 30% 성과급 달라”…현대차 노조 파업 찬반투표, 오후 5시 종료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3033342


현대자동차 노동조합(금속노조 현대차지부)은 올해 임금협상 난항으로 24일 쟁의행위(파업) 찬반투표를 벌인다.

노조는 이날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체 조합원 3만9000여 명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다. 대부분 모바일 방식으로 참여하기 때문에 결과는 투표 종료 후 곧 나올 예정이다.

역대 현대차 노조 파업 투표가 부결된 적은 없으며, 올해도 가결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파업 투표 가결이 곧 파업 돌입은 아니다. 노조는 우선, 회사 측을 압박하기 위한 카드로 파업권을 확보하고, 사측 대응에 따라 실제 파업 여부를 논의할 예정이다.

==================================================================================================


좇소기업의 경우...


순익 30%....


특히, 제조업나 유통업이 아닌 서비스 업종에서 순익 30%라고 해봤자.......ㅠ      ㅠ)a


원래도 그랬는데, 하이닉스 삼전 이후...좇소기업 다니는 대다수의 직장인들을 x같이 만들어놔서...


취준생 애들이 좇소기업 가려고 할련지...

2 Comments
M Max 06.24 17:56  
개부럽~! ㅡ..ㅡy~
49 은성쓰 06.25 12:14  
부럽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