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으로 갑니다...기업가치 재평가 나서는 SK하이닉스

노땅클럽(Noddang Club)

미국으로 갑니다...기업가치 재평가 나서는 SK하이닉스

M Max 4 49 0

말이 좋아 나스닥 상장이지.... 울나라 내에서 했으면 그냥 유상증자네...ㅡ..ㅡ..


돈을 그렇게 쳐 벌었다고... 지네끼리 돈잔치 할땐 언제고... 또 주식찍어내서 자금조달을???...설마 a.i기업들하고 외상거래 하는거아니지???


한화는 억울하겠네... 유증한다고 했다가 갖은 욕을 처먹었는데... 하닉은 당당하게 나스닥에 주식찍어 낸다고 하니 호재라네~!

4 Comments
99 HIKARU 06.25 14:37  
오늘 15% 넘게 오른....─    ─)a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M Max 06.25 15:18  
대형 호재라네요 ㅡ..ㅡb

Congratulation! You win the 20 Lucky Point!

99 HIKARU 06.25 15:19  
빨랑 타세요~~~
M Max 06.25 15:23  
까롱 타면 같이 탈라구요 ㅡ..ㅡ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