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으로 갑니다...기업가치 재평가 나서는 SK하이닉스
말이 좋아 나스닥 상장이지.... 울나라 내에서 했으면 그냥 유상증자네...ㅡ..ㅡ..
돈을 그렇게 쳐 벌었다고... 지네끼리 돈잔치 할땐 언제고... 또 주식찍어내서 자금조달을???...설마 a.i기업들하고 외상거래 하는거아니지???
한화는 억울하겠네... 유증한다고 했다가 갖은 욕을 처먹었는데... 하닉은 당당하게 나스닥에 주식찍어 낸다고 하니 호재라네~!
말이 좋아 나스닥 상장이지.... 울나라 내에서 했으면 그냥 유상증자네...ㅡ..ㅡ..
돈을 그렇게 쳐 벌었다고... 지네끼리 돈잔치 할땐 언제고... 또 주식찍어내서 자금조달을???...설마 a.i기업들하고 외상거래 하는거아니지???
한화는 억울하겠네... 유증한다고 했다가 갖은 욕을 처먹었는데... 하닉은 당당하게 나스닥에 주식찍어 낸다고 하니 호재라네~!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Congratulation! You win the 20 Lucky Poi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