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선수들한테 집단 식중독이 있었나요?

노땅클럽(Noddang Club)
2 Comments
99 HIKARU 25분전  
근데..32강에 비굴하게 갈 경우가 아직 남아 있으니...
명보는 지금이라도 사퇴해야되는거 아닌가....도대체...─.─);
M Max 4분전  
에휴... 그냥 그러려니 하삼...ㅡ..ㅡ .. 질때도 있고 이길때도 있고 뭐 그런거죠...뭐....음...음...음...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