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월드컵’ 홍명보 감독 자진 사퇴

종합잡담게시판

‘최악의 월드컵’ 홍명보 감독 자진 사퇴

홍명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감독이 28일(현지시간) 자진 사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홍 감독은 이날 멕시코 과달라하라 인근 사포판의 치바스 베르데 바예에서 마지막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앞서 홍 감독은 남아공전 직후 "결과에 대한 책임은 감독에게 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한국은 이번 대회 조별리그에서 A조 3위로 탈락하면서 32강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를 비롯해 역대급 전력과 비교적 수월한 조 편성에도 불구하고 토너먼트 진출에 실패한 겁니다. 이를 두고 '최악의 월드컵'이라는 평가가 나오면서 홍 감독의 거취를 두고도 '책임론'이 불거졌습니다.

================================================================


......유체이탈 화법.....─     ─);;;


자기 역량이 부족했다....

죄송하다는 이야기는 일체 없고...


니들이 하도 지랄하니,

아시아컵까지 하려다가 그냥 사퇴한다.


됐지?


─ㅂ─)y-~~

0 Comments